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든 일은 잘되었다.

오늘은 휴가이다. 나는 그동안 열심히 일해왔기에 오늘같은 휴가가 내게는 너무 소중하다. 늘 일만하다가 살았는데 나에게 휴가를 쥰 것은 매우 기분 좋은 일이다. 나는 이 상황을 매우 감사하며 내가 좀더 클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가족들과 맛있는 밥을 먹으면서 시원한 바람 속에서 감사한 음식들을 먹는것이 너무나 즐거웠다. 그것이 우리의 기쁨 아닐까?기쁨이란 행복이라 지금 이순가 몰입하여 모든것을 느끼는 것 그것 이상이 라고 생각한다. 오늘은 선물을 많이 받았다. 그리고 나도 선물을 많이 주었다. 풍요로운 하루가 되어 너무 기쁘며 그래서 행복하고 사랑스럽다 진짜 감사하고 즐겁다 이만.